본문 바로가기
서울-2030을 위한 합리적인 맛집을 찾다.

버거킹 메뉴 추천-어니언링+몬스터와퍼 세트 후기

by 손이 매운 고양이 2022. 7. 3.
728x90
반응형

여러분은 버거킹 가서 어떤 버거를 드시나요? 저는 주로 감자튀김과 몬스터 와퍼 세트로 먹는 편입니다. 요즘엔 치즈버거도 맛있더라고요. 가끔 버거킹을 가게 되면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이 되어서 키오스크 앞에 서서 시간을 지체하는 일이 빈번해져서 오늘의 글을 추천글로 작성해봅니다.

 

1. 어니언링 후기

버거킹 어니언링 사진

우선 어니언링 후기 입니다. 어니언링은 굳이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달달하고 양파 향보단 밀가루튀김 향이 좀 더 강한 편입니다. 특히 양이 은근히 많아서 먹다 보면 질리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물론 어니언링을 최고로 좋아하시는 분들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이지만, 저처럼 감자튀김을 드시는 분들이 갑자기 어니언링으로 주문하게 되면 조금은 후회하실 맛이라는 점입니다. 

케첩을 찍어먹어도 느끼해서 결국 전 3조각 정도 남겼어요.

 

2. 몬스터와퍼 버거 후기(추천)

버거킹 몬스터와퍼 버거 사진

몬스터 와퍼는 적극 추천합니다. 우선 너무 맛있어요. 버거킹을 가게 되면 저는 치즈버거 아니면 몬스터 와퍼만 주문해요. 치즈버거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즐겨 먹는 버거라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 진짜 다른 치즈버거들이랑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맛있으니 혹시 궁금하시다면 꼭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 버거킹에서 혼자 치즈버거 2개를 시켰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몬스터 와퍼는 치킨 패티와 고기 패티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 몬스터 와퍼 디아블로 소스(많이 맵진 않습니다.)가 들어있는데, 대단히 조화로워서 먹으면서 호불호가 덜 갈리는 맛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특히 몬스터 와퍼 사이즈 자체가 다른 버거들과 달리 큰 편이다 보니 한 끼 식사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몬스터 와퍼의 치킨 패티와 고기 패티의 조합도 너무 잘 어울리고 몬스터 와퍼에 쓰이는 디아블로 소스 또한 조화로워서 아주 잘 어울리는 버거입니다.

그러니 버거킹에서 어떤 메뉴를 드실지 고민되신다면 몬스터와퍼로 드셔 보시는 것과 치즈버거를 드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