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합리적인 카페를 찾다.

스타벅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으로 다른 음료&디저트 먹기 120% 사용하는 방법

by 손이 매운 고양이 2022. 5. 9.
728x90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쿠폰이나 다양한 카페들의 카카오톡 선물 쿠폰을 정말 많이 받아요
이번에도 4개가 갑자기 생겨버려서
처치가 곤란해졌답니다 ㅠㅠ

선물 주신 분들의 마음은 감사하지만
음료2+디저트1개 세트의 쿠폰을 많이 받게되면
개인 혼자 쓰기엔 버겁더라구요

카페에 앉아서 음료2잔+디저트1를 먹기엔
좀 그렇죠 ㅠ

물론 친구나 지인을 데리고 오면 해결될 문제지만
저는 친구가 없어요
(넝담)

사실 제 친구들은
대부분 경기권으로 이사를 가버려서
서울에서 만나려면.  작정하고 만나야 하고
경기권에서 놀자하니 놀만한 곳이 없다는
딜레마에 빠져 있어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많이 못 만나기에
저 혼자 이 쿠폰을 다 쓰는 상황이 발생!

지금부터 이 쿠폰을 좀 더 행복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쿠폰을 사용하기 전
주의사항

잠깐 주의사항을 짚고 갈게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1. 스타벅스는 세트상품 쿠폰(커피2+디저트1 같은 쿠폰)으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로 바꿔 이용하는게 가능하다.
2. 그러나 음료 및 디저트를 하나 시키고 카페를 벗어날 때 디저트 포장한 걸 찾아간다거나 음료 킵을 하진 못한다
(업무 간소화)
3. 쿠폰 금액이 15000원대라면
꽉 채워 사용해줘야 한다.
(금액이 남으면 돌려받을 수 없음)

이 세가지를 숙지하고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잘못하면 진상이 될 수도 있기에..

처음엔 쿠폰의 80~90%까지의 금액을
다 채우면 나머지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규정이 바뀌었나 보더라구요

저는 스타벅스에 가서
16000원 상당의 쿠폰을 이용하여
아메리카노+생크림 카스테라+
초코푸딩+ 스타벅스 틴케이스 초콜릿

이렇게 구매했어요
차액이 발생하여 2천 얼마를 내긴 했답니다.

금액 맞춰 먹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무엇보다 뭐가 맛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저는 오전 10시 즈음에
당근거래를 끝내고
스타벅스에 가서 이 쿠폰을 사용해서
카공을 하게 되었어요

728x90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스타벅스 이용 시 디저트 포장을 해두고
킵 하고 나갈 때 달라! 이건 불가능하기도 하지만 진상의 범주에 들어갈 수도...
직원들 입장에선 챙길 손님들이 많기에
이렇게 킵 하고 가지고 나가는 건 나중에 디저트가 잘못될 경우 카페가 책임질 수 있는 문제기에
더 불가능한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아침부터 아아메랑 생크림 카스테라+푸딩(이것도 보관 불가 ㅜ)+틴케이스 초콜릿을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푸딩의 걸쭉함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구매해봤어요
다행히 카공 5시간? 정도 하고
집 들어갈 때까지
푸딩은 온전했습니다 ㅎㅎ

틴케이스 초콜릿은 그냥 기념으로 구매!

그리고 스타벅스에 가면 어떤 디저트를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잖아요
저는 스벅 디저트나 샌드위치류들
다 맛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생크림 카스테라는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겉도 촉촉+크림은 비린 냄새 없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뚜레쥬르 생크림을 싫어하는데(알 수 없는 우유 비린내 때문)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는
그런 비린 냄새가 없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만약 스타벅스에서
도저히 먹을 음료나 디저트가 없다면
책을 들고 스벅에 와서
혼자 디저트1+아메1+초코푸딩+각종 캔디나 초콜릿류 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초코푸딩도 실온에 몇 시간 있다고 해서
상하지는 않는답니다.

실제로 초코푸딩의 경우
실온에 5시간 좀 넘게 있다가
냉장고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그로부터 약 5일이 지난 후에 먹어도
(유통기한 안 넘은 시점)
맛있었어요!

그러니 저처럼 혼자 세트 쿠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저 조합을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