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Rotine & review/디지털노마드 review

손이 매운 고양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이유(+목적, 목표 공략)

by 손이 매운 고양이 2021. 9. 27.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나 더 개설하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게 되면서 이 블로그의 정체성을 어떻게 잡을까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잡다하게 적어볼까도 생각하고 있고, 아니면 특정 분야를 정해서 글을 써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시간대비 버는 돈을 굴리고 싶었어요.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디지털노마드를 통하여 우리가 이룰 수 있는 획일적인 방법들을 간단히 추려보고싶어요.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는 일상적인 내용들도 올라오겠지만, 제가 저의 시간을 투자하며 느꼈던 디지털노마드에 대해 글을 꾸려가볼까 합니다.

첫 글은 마플샵 셀러에 관한 이야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다음 게시물에서 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