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Rotine & review

엘리자베스 2세 여왕 96세의 나이로 서거하다.

by 손이 매운 고양이 2022. 9. 9.
728x90
반응형

불과 몇 분 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 소식을 듣게 되어 적어 내려갑니다. CNN 뉴스에서 속보를 전해 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1.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서거 소식

버킹엄 궁전에 따르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향년 96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이미 어제부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건강 악화 소식으로 인해 외신의 분주함이 발생했습니다. 그녀의 의사들은 이번 주 목요일, 엘리자베스 여왕의 건강이 걱정된다고 우려를 표하였으며, 그녀는 생의 마지막을 스코틀랜드 발모랄 성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장례식은 공적 자금의 지원으로 장례식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례식에 대한 세부 사항은 추후 궁전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앨리자베스 2세 여왕
엘리자베스 2세 여왕

2. 그녀의 발자취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1952년, 조지 6세의 죽음으로 왕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대영 제국의 마지막을 관리하여 마감하였으며, 군주제를 급진적으로 현대화로 이끈 대단한 여성이었습니다. 70년간의 오랜 통치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강한 책임과 의무를 더불어 영국 국민들을 향한 목숨을 바칠 정도의 결심으로 일궈낸 업적이었습니다. 격동의 시대를 좌지우지했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군주제를 기반했던 영국을 극적으로 현대화로 이끌었던 강력한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의 발자취는 영원한 역사 속으로 들어가게 되었으며, 무한한 존경을 표합니다. 

728x90

댓글